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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화 기술 제조사 부가가치 창출은 '디지털화 솔루션'IT 2022. 4. 26. 00:38
자동화 기술 제조사들이 고객의 실질적인 부가가치 창출을 지원하기 위한 방법은 바로 디지털화 솔루션이다.
Festo의 디지털 사업부 부사장인 Oliver Niese 박사는 11일 배포한 자료에서 'Festo가 Festo Automation Experience, 줄여서 Festo AX를 개발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 Festo AX는 기계와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켜 고객들의 성공 가능성을 훨씬 높인다'라고 전제한 뒤, '고객 중심 접근법을 바탕으로, 고객의 어플리케이션에 관한 경험과 지식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고객 사업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정확히 알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자동화 기술뿐만 아니라 산업 부문 전문성도 보유하고 있는 Festo는 소프트웨어 회사 Resolto를 인수하면서 고급 분석 및 인공지능 역량도 확보했다.(산업일보 4월 9일 내용 일부)
소견)디지털 네이티브는 기계 구축에서 디지털 솔루션을 사용하는 데 익숙한 이들이다. 따라서 자동화 기술에 종사하는 기업들이 사업을 지속적으로 영위하기 위해서는 향후 전략에서 이 점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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