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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의 개념’을 명확히 하라경제 2022. 8. 31. 00:49
기업 경영에 있어 가장 많이 화두가 되는 단어 중 하나가 ‘업의 본질’일 것이다. 이 업의 본질은 한 기업이 어떤 일에 보다 더 전략적 초점을 맞춰야 하는지, 어떠한 인재가 필요한지, 어떤 새로운 영역에 진출하는 것이 맞는지에 대한 가장 포괄적이고 근본적인 판단의 잣대로 활용된다.
물론 업의 본질에 따라 경영 전략이 일관성 있게 추진된다고 해서 반드시 옳은 것은 아니다. 업의 본질은 그 기업이 처한 시장 환경이나 경쟁 구도, 시장 내 위닝 메커니즘의 변화에 따라 전혀 다르게 해석되기도 하기 때문이다.
(서울경제 8월 17일 내용 일부)소견)‘아무도 그렇게 하지 않는다’는 것은 ‘그만큼 또 다른 성공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매일매일의 일에 너무 치여 있지 말고 오늘 하루쯤은 업의 개념을 고민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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