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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방은 창조의 어머니…챗GPT는 좋은 마케팅 파트너"IT 2024. 5. 3. 00:20
"마케팅 분야에서 생성형 인공지능(AI) 툴(도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기술 발전 속에 생성형 AI 콘텐츠를 사용한다면 시간을 아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정밀한 타깃팅을 통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직 생성형 AI 콘텐츠가 완벽한 수준은 아니지만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그는 "마케팅 업체가 (생성형 AI 툴을) 아직 사용하지 않은 이유는 (생성 이미지 등에서) 손과 발 등 (신체부위 표현이) 깨지는 문제와 아직 완벽하지 않은 동영상, 교육과 이해의 부족 등 때문"이라고 했다.
(한국경제 4월 23일 내용 일부)
소견) 안 대표는 "고객을 잘 유치하려면 신선한 아이디어가 필요한데 창의성은 모방에서 나온다"며 "챗GPT가 학습한 수억만개 아이디어를 사용하면 좋은 벤치마킹이 될 수 있고 이러한 아이디어에서 바로 떠오르지 않는 부분을 도움받아 발전시킬 수 있다고 본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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