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끝을 기회로 만드는 방법혁신 2021. 11. 20. 00:21
시작이 있으면 반드시 끝도 있는 법이다. 그런데 이 멋진 말을 조금 다른 관점으로 보자. 시작이라는 기회가 수많이 존재한다면 끝에서도 의미 있는 지점을 발견하거나 새롭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은 시작에서만 기회를 찾고 끝의 중요성은 간과한다.
기업 역시 마찬가지다. 성대한 시작에 비해 그 끝은 매우 초라하게 취급한다. 하지만 끝을 잘 활용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그리고 이 글은 끝, 작별, 마지막을 영리하게 활용한 기업들이 선보이는 옴니버스다.
LG폰을 애용한 소비자들의 아쉬움이 더해지던 상황에서 희소식이 들려온다. 26년 모바일의 흔적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한 것이다.
(더피알 11월 2일 내용 일부)소견)성대한 시작에 비해 그 끝은 매우 초라하게 취급한다. 하지만 끝을 잘 활용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기술컨설팅의 리피드 오더 등
'혁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두가 관심 없는 쓰레기에서 길을 찾았다…폐기물 시장 바꾼다” (1) 2021.11.23 줄에 매달려 건물외벽 청소하는 로봇…위험작업 대체 길 열린다 (1) 2021.11.21 섞어라, 그러면 살 것이다 (1) 2021.11.15 플라스틱으로 만든 신발…영국 왕자비도 사로잡은 브랜드 '로티스' (1) 2021.11.10 운전대도 접고 편다… 현대모비스, ‘폴더블 핸들’ 개발 (1) 2021.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