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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보다 한발 앞선 혁신경영…위기 넘어 미래동력 키운다혁신 2022. 11. 2. 00:42
기업은 치열해지는 경쟁 속에서 생존하기 위해 혁신을 추구한다. 경영학계에서 혁신은 “소비자들이 이제껏 느껴온 가치와 만족에 변화를 일으키는 활동”으로 정의된다. 기존 자원이 가진 잠재력을 더 높여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는 것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로 정체된 조직이나 생산 방식 등을 바꾸는 과정이다.
듀라소닉, 동화기업, 에몬스, 한솔, 이브자리, 대원엠비폴, 신일전자 등 각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들은 지속적인 연구개발(R&D), 신제품 생산과 같은 혁신을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한경 경제 10월 18일 내용 일부)
소견)혁신에 성공한 기업은 경쟁사보다 더 큰 폭으로 성장할 수 있다. 혁신은 새 제품을 생산하는 기술혁신, 신제품을 효율적으로 유통하고 판매하는 사업혁신, 내부 인력과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경영혁신 등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나타난다.경쟁사보다 먼저 혁신으로 새 활로 뚫는 中企은 퀀덤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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