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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보일러, “AS에 ICT IoT 스마트 기술 도입”IT 2021. 8. 31. 00:24
귀뚜라미보일러는 AS에 정보통신기술(ICT)과 사물인터넷(IoT)와 같은 스마트 기술을 도입하는 등 고객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이 회사는 지난 2018년 챗봇(Chat-bot, 채팅로봇의 약어) 기술 기반의 ‘카카오톡 AS 접수 서비스’를 도입해 대고객 서비스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선한 바 있다.
챗봇은 사람 대신 컴퓨터가 채팅 방식으로 고객 상담을 해주는 서비스로, 접속자가 증가해도 대기시간 없이 실시간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접수 내용은 귀뚜라미 본사 서버를 통해 실시간으로 해당 지역 담당 서비스 기사에게 전달되며 고객에게는 접수내용 확인 안내문과 배정된 AS 기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헬로티 8월 11일 내용 일부)
소견)스마트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됩니다.스마트제품,스마트팩토리,스마트운영 서비스 가 인더스트리4.0의 3대 구성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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