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가 다이소로 달려가는 이유라이프 2022. 3. 14. 00:06
오래된 거실 등이 꺼졌다. 전구가 수명을 다한 것이다. 실내가 어두워졌지만 당황하지 않는다.
다이소로 달려가 전구를 사 와서 새로 끼우면 된다. 간 김에 그동안 미뤄왔던 필요한 생활용품을 이것저것 한 번에 장만한다. 품질에 비교해 가격도 싸다.
지금 이 순간에도 다이소로 달려가는 소비자들이 분명히 있다. 생활용품점 다이소는 항상 고객으로 붐빈다. 모두 필요한 생활용품을 구매하러 온 소비자들이다. 다이소 고객은 특별한 계층이 없다.
신혼부부, 중년 주부, 청소년과 청년층, 60~80대 고령층, 엄마와 함께 온 초등생까지 다양하다. 명실공히 '국민가게'다.
다이소는 편리하다. 필요한 생활용품을 해결해주기 때문이다.이것이 소비자들이 다이소를 찾는 이유일 것이다.
(우먼컨슈머 2월 23일 내용 일부)소견)품질 제일주의는 결국 고객 제일주의로 귀착된다.고객은 똑똑한 품질 관리체계를 거친 상품을 만나게 됨으로써 만족을 얻게 되는 것이다.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간 바로 옆에서 돕는 ‘코봇’의 시대가 왔다 (1) 2022.03.17 젊은 인재 유치 위한 변화, 中 공장이 달라진다 (1) 2022.03.15 전기차 시대 기회로 활용하자 (1) 2022.03.13 "2만원은 부담스러웠는데…" 편의점 '반값 치킨' 뜨거운 반응 (1) 2022.03.12 안도 다다오 “건축가는 복서와 같다… 순수하고 고독한 싸움, 극한서 빛보인다” (1) 2022.03.08